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면 무호흡증을 제거하는 방법 안내

카테고리 없음

by 나쵸범고래 2020. 6. 2. 21:25

본문


수면 무호흡증을 제거하는 방법 안내



전 세계의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수면 무호흡증을 가지고 있으며, 치료를 받지 않으면 잠재적으로 생명을 위협할 수 있다.


안타깝게도, 많은 사람들은 이 끔찍한 상황을 어떻게 도와야 할지 알지 못하는데, 이것은 그들이 단지 그것을 통해 고통 받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글에 포함된 정보는 마침내 안개 속을 뚫고 당신이 마땅히 누려야 할 잠을 자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의 의사는 수면 무호흡증과 관련된 호흡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마우스 가드를 추천할 수도 있다.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유전적인 이유들이 있을 수 있다.


당신의 기도는 자연적으로 얇을 수도 있고, 당신의 턱이 잠자는 동안 호흡을 방해할 수도 있다.


특수 기기는 수면 중에 위치를 바꾸고 턱 요소를 보다 적절하게 정렬하여 훨씬 더 높은 품질의 휴식을 제공할 수 있다.




할 수 있으면 체중을 좀 빼라.


수면 무호흡증은 과도한 체중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이러한 이유로, 25파운드의 살을 빼는 것은 이상적인 체중을 얻기 위해 실제로 훨씬 더 많이 줄여야 할 경우에도 수면 무호흡증을 해결할 수 있다.




악기(특히 관악기)를 취하면 수면무호흡증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몇몇 연구들은 디데리두와 같은 악기가 목의 근육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러한 근육을 운동시키면 기도의 팽창과 주변 조직의 뻣뻣함을 더 잘 조절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이런 악기에 관여하는 것은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의사에게 가서 맞춤형 마우스 가드를 구해와라.


이런 경비병들은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을 위해 고안되었다.


CPAP 장치를 사용하는 대신 마우스 가드를 사용할 수 있다.


목구멍을 안정시키고 적당한 자세로 잡아주어 공기 통로를 활짝 열고 맑게 유지시켜 준다.




수면 무호흡증이 문제라면 수면제는 답이 아니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있는 동안 그것들을 복용한다면, 항공 통로를 심각하게 손상시킬 수 있다.


수면제를 섞은 수면 무호흡증은 잠재적으로 생명을 위협하는 혼합물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잠을 자면서 문제를 해결하는 다른 방법을 찾아라.




여행 중에 진행되는 모든 여행에 CPAP를 가져오십시오.


CPAP의 효과는 야간 이용에 따라 달라지는데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경우 단 하루라도 놓치지 않는 것이 필수다.


편리하게, CPAP 기계에는 여행이 쉽도록 가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한다.


여행 중 하룻밤을 자야 할 때는 언제든지 CPAP 기계를 숙소에 보관해야 한다.




수면무호흡증 환자는 알레르기를 빨리 치료해야 한다.


당신이 이미 고통을 받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적어도 많은 수면 문제들 중 하나를 완화시킬 것이다.


당신이 절대 필요로 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잠자는 동안 숨쉬는 것을 어렵게 만드는 것이다.


당신의 기도는 계속 열려있고 점액과 파편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것이 중요하다.




수면무호흡증이 있으면 술을 너무 많이 마시지 마라.


술을 마시면 목이 쉬게 되어 수면 무호흡증을 악화시킬 수 있다.


술을 완전히 끊거나, 잠자리에 들기 전에 한두 잔으로 소비를 제한한다.


이것은 술 때문에 잠을 잘 자지 못하는 문제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된다.




관악기를 연주하는 것은 도움이 된다.


음악은 즐겁고 호흡을 조절하는 데 사용하는 근육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관악기를 연주함으로써 여러분은 이러한 근육을 강화시키고, 여러분이 그것들을 관리하기 쉽게 하고 수면 무호흡증의 심각성을 줄여주고 있다.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고 CPAP 기계가 필요하다면, 그것을 가지고 가열된 가습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시오.


따뜻하고 습한 공기가 밤에 더 편안해지고 잠을 잘 수 있게 해줄 것이다.


CPAP 기계와 함께 가습기를 사용해야 할 수도 있다고 생각되면 먼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치료를 받거나 CPAP 기계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당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필요할 때 사용하고, 여러분의 건강과 복지에 필요하다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알리도록 하라.


CPAP 기계는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어떤 것이라는 것을 항상 알고, 만약 누군가가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경멸한다면, 어쨌든 그들은 당신의 친구가 아니었다.




앞서 배운 것처럼 수면무호흡증을 앓는 사람이 많다.


그 문제에 시달리면 그 문제에 대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내는 것이 급선무다.


이 글에서 배운 것을 응용하면 컨디션을 조절할 수 있을 것이다.